본문 바로가기

기타

자카르타 캐디용품

반응형




자카르타 캐디용품

자카르타 캐디용품에 대해 써봅니다.

자카르타 캐디용품

일단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 구매율이 높습니다.캐디들 중에 인터넷 잘 못하는 50대 이상 언니들 은근 많거든요. ㅜㅜ

캐디용품은 전체적으로 봤을 때 두군데 자카르타, 고프로에서 구매하는 비율이 아주 높아요.인지도면에서는 자카르타, 고프로가 높습니다.가 있는 것 같고요.



자카르타 공식 사이트 입니다.안에는 쿨반장갑 끼시면 움직이기도 용이하고 자외선 차단까지 잘 될겁니다.무엇보다 우수한 통기성과 코팅이 돼있어 골프공이 쉽게 안미끄러진다는 장점이있습니다.

쿨스판장갑이 코팅버전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날씨가 뜨거운날에는 정말 편하게 시원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정말 편리하고 통기성또한 우수합니다.

목폴라는 자외선 차단되는 벨크로타입 2겹을 추천드립니다.필드에 나갔을 떄 비가왔어서 물이 맺혀있거나 하다면 물이 안으로 다들어옵니다.

그리고 매쉬 소재보다는 일반 소재가 더 좋습니다.캐디화가 중요하다는 것은 다 알고계실겁니다.개인적으로 편합니다.이렇게 세가지가 있습니다._물을 묻혀도 바로 촥 흡수되지 않아서 장갑에 물이 잘 안묻더라구요.

저는 이것도 회사에서 줬는데 혹시 사비로 물통 구매하셔야 하는 분들이 있다면 돈 조금 더 주고 펌프식 물통 사시길 추천드려요.꾹- 누르면 물이 쪼르륵 나와요.저 디자인이 좀 두껍고 다른 거에 비해 단단한 편인데 볼이 넓고, 방수가 잘 돼요.

자카르타 캐디용품


같은 방 룸메가 밸크로형도 편하고 좋다고 하네요.목토시 해서 목 부분을 원천봉쇄 시킵니다.집업 열어가지고 환기 시키면 낫거든요.

손님들이 쉰 내 맡을까봐 좀 신경 쓰여요.그게 어떤 목티인지 이름을 모르겠어요.쿨론 집업! 여름에 옷 갈아입기 편해서 추천해요.

입고 벗기 불편해서 요즘엔 자크 달린거 입어요.폭설/ 폭우일 땐 방수가 안되더라구요.초겨울엔 방한 장갑이 답답해서 저 속장갑만 낍니다.

손바닥 부분이 올록볼록 튀어나온 그런 재질인 장갑 그것도 좋은데 사진엔 없네요.젤 오른쪽에 투톤 스판 장갑, 전 저거 사용합니다.글구 스판 장갑은 쭉쭉 잘 늘어나서 여름에 좀 땀차고 그럴땐 저게 좋더라구요.

여름에 손등 타는거 싫으신 분은 속장갑 추천해요.다만 제가 갖고 있는 물건 중에는 자카르타가 꽤 있네요.몇년 전부터 페이퍼 플레인 운동화 신고 일하거든요.

그나마 근무화는 주기적으로 교체해줘야 하는데 제가 근무하는 골프장은 캐디 복지라고 해서 1년에 한번씩 근무화를 줍니다.몇년 사용하기 때문에 재구매를 잘 안해요.나투야도 한, 두번 주문해봤던 것 같은데 기억이 안나요.

버디템 등 구경하다가 삽니다.사실 사이즈 측정이 필요한 옷이나 헤어밴드, 신발류는 실물 보고 사고 싶잖아요.퀸아저씨라고 퀸골프 제품들을 트럭에 가득 싣고 판매하는 아저씨가 오세요.

이상으로 자카르타 캐디 용품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상주의 정책 뜻과 배경  (0) 2022.12.08
배에서꾸르륵소리 나는 이유  (0) 2022.12.08
모리셔스 신혼여행 여행지 추천  (0) 2022.12.08
포방터 홍탁집  (0) 2022.12.07
예술인마을 생각나는대로...  (0) 2022.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