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모리셔스 신혼여행 여행지 추천

반응형




모리셔스 신혼여행



모리셔스 신혼여행


인도양의 보석이라 불리는 모리셔스는 칸쿤과 더불어 핫해진 신혼여행지입니다. 인도양 남서부 쪽에 위치한 모리셔스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신혼여행 아니면 다녀올 수 있는 기회가 드물지만, 그만큼 매력적인 곳이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고 크기는 제주도보다 약간 큰 섬입니다.

모리셔스 신혼여행

최근 많은 분들이 모리셔스 신혼여행기를 찾더라구요.그래서 저희 다녀온 이야기도 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모리셔스 여행지도 몇군데 정리했으니 꼭 웨딩 여행이 아니더라도 가볼만한 곳들이에요.



먼저 늦은오후는 약간 쌀쌀해서 가디건이 필요했어요. 저희가 다녀 온 7월은 모리셔스의 겨울이예요.우리나라 여름쯤이 수확철이래요. 완전 반대는 아니니 날씨 꼭 체크하시구요.

현지 여행사 픽업 차량을 타고 편히 이동해요.선물도 주셨어요.현지 여행사인 emotions에서 픽업을 해주셨어요.

초췌하게 모리셔스에 도착했어요.남편이랑 하나씩 주문했어요.이코노미 맨 앞자리를 받았어요.

유럽으로 가는 비행기들도 대부분 새벽 비행기거든요.공항안에 있는 costa커피에서 목도 잠깐 축이구요.그래서 일단 밤에 도착을 했어요. 새벽에 이동은 어렵지 싶었거든요.

도도나무. 포시즌 리조트 안에서 아주 많이 보인다. 여긴 잔디밭이 진짜 예쁜 곳이에요. 다만 여름엔 더울 ⋯육각 로티캠프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



모리셔스

 

쇼핑타운이 잘 발달된 곳입니다. 다양한 음식이 있는 푸트 코드부터 수공예품, 기념품, 펍, 카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로셰프 섬 :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가진 섬으로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즐기는 액티비티가 유명합니다.

카젤라 파크 : 모리셔스 남서부 쪽에 위치한 대형 사파리입니다. 사육사 동행으로 사자와 함께 사진을 찍고 걷고, 만질 수 있는 사자 체험과 여러 가지 야생동물을 볼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대륙과 근접해 있기 때문에 사파리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둘러둘러 주변 풍경 감상하기 좋았습니다.

꽤 많이 밀어줘야 앞으로 슬슬슬 가더라구요.내려오는길은 경사가 험하지 않아요.하늘감상 한번 해봅니다.

한 대에 한 명씩 탑승하면 됩니다.물론, 고소공포증 있으신 분들께는 어려워요.그런 놀이시설입니다.

간격 띄었다가 달리고, 엄청 신났었습니다.재미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사파리 구역 안에도 기린이 있었습니다.

물리는 순간이 남아있어 저만 신났어요.결국 만졌는데 털보다 살가죽느낌이었습니다.관심없는척 주위를 맴도는 얼룩말들이에요.

반응형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에서꾸르륵소리 나는 이유  (0) 2022.12.08
자카르타 캐디용품  (0) 2022.12.08
포방터 홍탁집  (0) 2022.12.07
예술인마을 생각나는대로...  (0) 2022.12.06
궁정동 안가  (0) 2022.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