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미라클모닝> 나를 변화시키는 출발점!

반응형




미라클모닝 챌린지



미라클모닝 챌린지


미라클모닝이라고 막 4시, 5시에 일어나진 않습니다.챌린저스는 습관 형성을 위해 보통 2주 동안 챌린지를 진행합니다.챌린저스 미라클 모닝 챌린지에 처음 참여할 때, 5천 원 결제창에서 살짝 망설여졌다.

미라클모닝 챌린지

나름 혼자 잘하고 있는데 환급은 된다지만 굳이 돈을 내야 하나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혼자만의 루틴도 좋지만 좀 더 재미있게 도전하고 싶은 마음에 9월 중순경 챌린저스 미라클 모닝 챌린지에 참여했다. 100% 달성하며 상금 671원을 받았고, 2번째 미라클 모닝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어쨌든 유튜브에서 후기들을 보고나서 미라클모닝 챌린지를 해본것인데, 책을 읽어보고나서 도전해볼걸 후회가 들었다. 바프가 끝나면 책을 다시 읽어보고 제대로 도전해보아야 겠다.

사실 아침일찍 일어나서 내 시간을 가져보겠다는 결심을 하게 된 계기는 요새 운동을 하며 귀가가 늦어지면서 내 시간이 없어지고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저녁에 작성하던 블로그도 자꾸 미루게되는것을 깨달으면서 블로그 작성하는 시간을 확보하고싶었던 마음이 가장컸다. 그러면서 미라클모닝을 알게되고 이때다싶어 시작하게 되었다.3. 영어공부를 했다. 나의 경우 SPEAK앱을 이용해서 스피킹 공부를 했다.2. 독서를 했다. 주로 자기개발서를 많이 읽었다.

나는 새벽 5시에 기상을 해서 잠에서 깨기 위해 커피를 한잔 내렸다.4. 확언 : 자신의 미래와 가능성에 대해 확신의 말을 내뱉는다고 한다.2. 짧은 일기를 쓰며 그날 해야할일, 감사한일에 대해 정리한다고 한다.

1. 우선 아침에 일어나 명상으로 잡생각을 흘려보낸다고 한다.부자가 되기위해선 이런 습관 하나쯤 있는것도 좋겠구나 싶어서 한번 도전해보고 싶었다.미라클 모닝 챌린지도 마찬가지였다.

미라클 모닝은 사실 단어일 뿐이고, 이 모든 건 좋은 습관, 좋은 에너지를 내 몸에 머무르게 하는 '방법'이라 생각합니다.그 전과는 전혀 다른 사람이 됐다 말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겉만 보면 정말 별거 아닙니다.

이외에도 '새벽'이나 '독서'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사례는 너무나 많습니다.그분은 새벽 일찍 일어나는 행위에 대해 일찌감치 중요성을 느꼈지만, 특히나 변호사가 된 뒤 자신의 상급자들이 새벽마다 조찬을 갖거나 중요 회의를 가진 다는 걸 알고 '이게 맞는구나' 더욱 확신을 가지게 됐습니다.사업과 관련된 여러 해결책, 계획 등을 걸으며 생각하는데, 그에겐 매우 중요한 루틴으로 그 결과는 현 카카오의 위세를 볼 때 추측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의 김범수 의장은 새벽마다 일어나 산책을 하며 자기 시간을 갖습니다.하루의 대부분을 독서로 보낸다는 그는 심지어 이게 나이가 들어 줄어든 독서량이라 합니다.'오마하의 현인' 워런 버핏은 하루에 500페이지의 책을 읽습니다.

부자들이 언제나 자신들 최고의 무기로 꼽는 것 중 탑 2는 '독서'와 '운동'입니다.거기엔 필시 이유가 있을겝니다.벌써 2022년도 중반을 지나고 있고, 새 달을 맞이해 루틴과 생각을 재정비하는 시간 갖고 있습니다.

자로 잰듯한 8월의 출발인데요.직장인 관련하여 잘 봤습니다. 다음에 또 구경올께요. ⋯참고로 추천인을 입력하고 가입하시면 챌린지를 하루 빼먹었을 때 만회할 수 있는 인증패스를 1개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어떤 챌린지이냐에 따라 들어오는 상금이 많이 달라지더라구요.저는 이 2개 챌린지를 함께 하는 게 정말 효과가 좋은 것 같습니다

결국에는 일찍 자게 되더라구요! 왜냐면 미라클모닝 챌린지도 같이 하니까요.아무튼, 그래서 제가 선택한 것은 챌린저스의 "12시 이후 핸드폰 쓰지 않고 자기" 챌린지이고, 이것 또한 100% 성공하여 상금을 받았습니다.저도 미라클모닝이라고 막 4시, 5시에 일어나진 않습니다.챌린저스는 습관 형성을 위해 보통 2주 동안 챌린지를 진행합니다._미라클 모닝은 사실 단어일 뿐이고, 이 모든 건 좋은 습관, 좋은 에너지를 내 몸에 머무르게 하는 '방법'이라 생각합니다.그 전과는 전혀 다른 사람이 됐다 말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미라클모닝

겉만 보면 정말 별거 아닙니다.이외에도 '새벽'이나 '독서'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사례는 너무나 많습니다.그분은 새벽 일찍 일어나는 행위에 대해 일찌감치 중요성을 느꼈지만, 특히나 변호사가 된 뒤 자신의 상급자들이 새벽마다 조찬을 갖거나 중요 회의를 가진 다는 걸 알고 '이게 맞는구나' 더욱 확신을 가지게 됐습니다.

사업과 관련된 여러 해결책, 계획 등을 걸으며 생각하는데, 그에겐 매우 중요한 루틴으로 그 결과는 현 카카오의 위세를 볼 때 추측할 수 있습니다.'카카오'의 김범수 의장은 새벽마다 일어나 산책을 하며 자기 시간을 갖습니다.하루의 대부분을 독서로 보낸다는 그는 심지어 이게 나이가 들어 줄어든 독서량이라 합니다.

'오마하의 현인' 워런 버핏은 하루에 500페이지의 책을 읽습니다.부자들이 언제나 자신들 최고의 무기로 꼽는 것 중 탑 2는 '독서'와 '운동'입니다.거기엔 필시 이유가 있을겝니다.

벌써 2022년도 중반을 지나고 있고, 새 달을 맞이해 루틴과 생각을 재정비하는 시간 갖고 있습니다.자로 잰듯한 8월의 출발인데요.타임스프레드 앱에서용돈 퀴즈는 캐시닥과 동일하게 퀴즈 문제가 출제되고 있습니다. 추가로 캐시 얻으실 분은 퀴즈 정답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완주 후에 후기도 나중에 올릴 예정입니다.챌린지 2가지 모두를 한꺼번에 진행해주시는 걸 추천드려요.

미라클모닝 챌린지 2기의 모집기간은 2022년 11월 21일 월요일부터 2022년 12월 1일 목요일까지입니다.챌린지 기간은 2022년 11월 22일 화요일부터2022년 12월 15일 목요일까지입니다.연속으로 14일을 모두 인스타그램 계정에매일 업로드해주셔야 합니다.얼음깨기 횟수가 많을수록좀 더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근데 전 1캐시만 더 나오더라고요.

5. 저장 버튼으로 미션 완료 페이지가 갤러리에 저장된 이미지를 인스타그램에 시간과 함께 잘 보이게 올립니다.이때,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함께 쓰일필수 해시태그를 꼭 같이 해주셔야 합니다. 해시태그는 아래 각 챌린지에 대한 내용에 적어두었습니다.4. 알람 해제 후 얼음 깨기를 터치하시면 미션 완료 화면이 뜹니다. 화면 저장을 위해 오른쪽 상단 위에 있는 저장 버튼을 눌러줍니다.

1. 타임 스프레드 앱을 켭니다.2. 홈 화면에서 돈 버는 알람에서 기상시간을정해 알람을 맞춰줍니다.단, 인증 인정 시간인 4시 30분부터 7시 6분이기 때문에 게시글 올리는 시간까지고려해서 알람을 맞춰주시는 게 좋습니다.3. 다음날인 기상 알람 시간이 되면 알람이 울리고 알람 해제를 누릅니다.인스타에 들어가셔서 타임스프레드를 검색하시면 timespread_official 을 누르셔서 일단, 팔로우를 합니다. 11월 21일에 캐시워크 퀴즈를 풀다 알게 된타임스프레드 챌린지 신청과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현재 진행 중인 챌린지는 두 가지로 미라클모닝과 하루 할 일 챌린지입니다.챌린지 모두 현재 2기를 모집 중입니다.챌린지는 오직 안드로이드폰만 참여가 가능합니다.참여하시는 계정은 전체 공개된 계정만 가능하시고,비공개 계정이나 가짜 명의 생성, 반복 참여 프로그램 등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하시면 참여 불가합니다.부계정은 참여 가능하십니다.

참고로 추천인을 입력하고 가입하시면 챌린지를 하루 빼먹었을 때 만회할 수 있는 인증패스를 1개 받을 수 있습니다.다만, 어떤 챌린지이냐에 따라 들어오는 상금이 많이 달라지더라구요.저는 이 2개 챌린지를 함께 하는 게 정말 효과가 좋은 것 같습니다

결국에는 일찍 자게 되더라구요! 왜냐면 미라클모닝 챌린지도 같이 하니까요.아무튼, 그래서 제가 선택한 것은 챌린저스의 "12시 이후 핸드폰 쓰지 않고 자기" 챌린지이고, 이것 또한 100% 성공하여 상금을 받았습니다.

페이스를 늦추면 오래 달릴 수 있습니다. 조급한 마음을 잠시 접어두고 중요하고 소중한 일에 내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내 정신 건강도 지키고 소중한 것을 잃지 않는 지름길 입니다. 할알로드의 미라클모닝 기적의 공식에서 작가는 요일을 정하고 일찍 귀가하는 날을 정한 다음, 아이에게 아빠와 무엇을 하고 싶냐고 물었다고 해요. 어디라도 갈 준비를 하고 말이죠. 그러자 아이는 아빠와 블록놀이를 하고 싶다고 했다고 해요. 그때, 작가는 아이는 그저 자신과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한다는 것을 깨닫고 아이와 보내는 시간 30분을 가장 우선순위로 두었다고 합니다.

언제나 내가 하는 일에 잘한다고 격려해 주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 514챌린지도 함께하는 굿짹이들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 아닌가. 또한, 운동도 함께 운동방에서 인증샷을 올리며 응원과 격려를 받으며 했을 때 목표 달성이 가능했다. 혼자의 힘으로 안된다면 도움을 구해야 한다.

나의 경우는 책이 화장실에도, 잠자는 침대 머리맡에도, 외출할 때 가방 안에도, 차 안에도, 거실 소파에도, 노트북 옆에도 항상 책이 놓여 있다. 긴 호홉을 두고 읽어야 하는 책과 짧게 읽어도 될만한 에피소드 형식의 책. 그리고 차에서는 오디오북을 듣는 경우도 많다. 마음의 방향을 틀기 위해서는 매일 24시간 각인시켜줘야 한다. 내 눈이, 내 귀가, 그리고 내 몸이 계속 그것을 받아들이고 행동해야 한다. 예를 들어, 연간 책을 100권 이상 읽고 싶다면 책이 주변에 늘 보여야 한다. 또, 아이는 갑자기 컨디션이 안좋다고 등교를 못했다. 아이가 등교를 해야 가능한 나의 모든 일정이 한번에 날아가 버렸다. 또, 등록해서 듣던 아이의 인터넷 강의 프로그램도 자신과 잘 맞지 않는다고 해서 일부 위약금을 물고 취소를 했다.

작은 행동을 습관화하라는 것이다.목표로 해야 한다.작심삼일로 끝나버리기 십상이다.

뉘앙스의 문장이 기억에 남는다.몇몇 문장들이 있다.미라클모닝을 하며 실행하기 좋을 듯하다.

반응형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래직업 전망, 예측합니다.  (0) 2022.12.16
메타인지 뜻과 공부법  (0) 2022.12.15
시모노세키조약 체결 배경과 그 내용  (0) 2022.12.14
원산지증명서 원산지결정기준  (0) 2022.12.14
신탁통치 반대  (0) 2022.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