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그림자미녀 결말

반응형




그림자미녀


그림자미녀 등장인물


카카오TV 오리지널 웹드라마 ‘그림자 미녀’가 끝이 났다.이야기가 진행될수록 공포와 스릴러물이 되어가는 스토리에도대체 이 드라마의 결말을 어떻게 될까 궁금증을 자아냈던 드라마다.


그림자미녀 결말


정말 재미있게 봤던 그림자 미녀의 등장인물과 결말 조금 적어보려고 한다. 학교에서는 괴롭힘당하는 왕따지만, 학교 밖에서는 팔로워 수 77만의 SNS 스타 지니로 살아가는 고등학생 애진. 비밀을 간직한 채 아슬아슬한 방과 후 이중생활을 이어나가는 그녀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출연진들은 여러가지 공약을 했다.애진은 본인의 SNS 계정에 자신의 진짜 얼굴 사진을 올리며 정체를 밝히고 자신의 있는 모습 그대로를 사랑하려고 노력하게된다.우리는 결말을 예상할 수 있다.

호인은 애진을 끊임없이 협박하며 애진의 비밀을 자신만 알고싶어한다.그림자 미녀의 범인 및 그림자 미녀의 쿨가이 정체는 애진의 학급 반장인 호인이다. 2020년 5월 31일 최종 완결되었다.

전 회차를 즐길 수 있게됐다.아흠작가가 카카오웹툰에서 연재중인 웹툰이다.미진은 오해를 즐기며 굳이 정정하지 않는다.

미진이 SNS 스타 '지니'라고 생각한다.애진을 평범한 친구처럼 대해준다.

외모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고있다.추리 덕후 기질을 가지고 있다.'지니'로 아슬아슬한 이중 생활을 하고 있다.자신의 실체를 알고 있다는 DM을 받게된다.그리고 구애진은 지니라는 가면을 벗고 당당하게 자신의 얼굴을 윙스타그램에 올린다. 비록 77만 팔로우가 다 떠나고 단 3명의 진정한 친구들만 남았을지라도!!



그림자미녀 결말

 

현란한 눈동자를 굴리며 삼백안의 매력을 맘껏 뽑낸 구애진 역의 심달기 배우의 다소 과한 소름돋는 연기에 지니인 척 하는 선미진을 죽이는 건 아닌가 싶은 생각마저 들었었다.자신이 만들어낸 가상의 인물에 현실이 되어 등장했을때 구애진이 느꼈을 당혹감, 자신이 진짜 지니라고 말 할 수 없으니 더 답답한 지경이다.


왓챠에서는 해외 시리즈는 물론 영화, 드라마, 예능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어떤 이야기로 진행될지 궁금한 드라마 그림자 미녀는 총 13부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11시 왓챠에서 공개됩니다.

그림자 미녀 배우들 중 아이돌 출신 연기돌들도 돋보입니다.자신의 정체가 밝혀지면 친구들에게 더 심한 놀림과 괴롭힘을 당할까 봐 구애진은 숨조차 제대로 쉴 수 없습니다. 누가 자신의 비밀을 알고 있는지 그 어떤 단서도 찾을 수 없어 애진은 자신의 유일한 친구인 진성마저 의심합니다.구애진은 정체를 들키지 않기 위해 실내 촬영만 하다가 모처럼 야외에서 찍은 사진을 올린 후 지니의 실체를 알고 있다는 DM을 받습니다. 메시지에는 구애진의 이름과 모습까지 찍혀 있어 진짜 정체가 탄로 난 상황!


그림자 미녀의 줄거리는 한 여고생의 아찔한 이중생활입니다. 학교에서 못생겼다고 구박받고 괴롭힘을 당하는 왕따 구애진은 SNS에서는 팔로워 77만의 화려한 스타 지니로 살아갑니다. 뛰어난 구애진의 포토샵 능력으로 탄생한 예쁜 외모의 완벽한 지니!지금 떠오른 생각을 퀵에디터로 메모해보세요.수정하신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앞선 이야기들에 비해서 오히려 마지막회인 13회가 긴장감도 덜하고 살짝 밋밋하게 느껴졌던 이유는 예상이 충분했던 결말이여서가 아닐까 싶다. 왕따 여고생이 SNS에서는 여신인 이중생활을 하다 마지막에서는 자신의 모습을 찾는, 그런 뻔한 전개. 하지만 그런 과정이 흥미진진하게 잘 그려져서 꽤나 재미있었다.이제 '지니'라는 이름을 없애고 '구애진'이라는 이름으로 계정을 다시 바꾼 애진. 그렇게 완벽했던 지니는 사라졌다. 하지만 구애진은 자기 자신을 되찾았고, 그렇게 진짜 자신의 모습으로 살아갈 것이다.구애진이라는 실체를 갈아버렸어요.


못생기고 찐따라 불리는 나였어요.나는 SNS 세상의 77만 팔로워를 가진 여신 지니였어요.내 마음도 함께 꺼져 버려요.


잠깐 뜨고 마는 하트와 좋아요.어릴 적 언니를 잃었던 애진은 그동안 악몽에 시달려왔다. 자신을 구하려다가 예쁘고 착하고 인기 많았던 언니가 죽었다고. 둘 중 하나가 사라져야 했다면 자신이라고 생각했었다. 죽은 언니의 어릴 적 얼굴과 자신의 얼굴을 재료 삼아 탄생한 얼굴이 바로 지금의 윙스타 여신 '지니'였다.

 

그림자미녀 : 웹툰, 범인, 결말 어떻게 될까요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